여유증수술 경과별 후기 (수술 후 1일차~1개월 후)

2021. 4. 20. 12:07카테고리 없음

*아래 글은

[카페 여스날]에 올라온

실제 여유증수술 후기입니다.

 


벌써 수술한 지도 한달이 지났네요

저도 이렇게 후기를 쓰는 날이 오는군요 ㅎㅎ

먼저 사진 투척합니다.

 

수술 전

수술 후 입니다.

1일차

 

2주 후

 

1달 후

수술 후 옷태

 

 

현재는 약간 과체중 몸무게이긴 합니다만,

곰곰히 생각해보면

지금 몸무게보다 8~9kg 덜 나갔던 20대 초반부터

유달리 튀어나온 가슴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살아 왔었네요.

십 몇년 전이니 그때야

여유증이라는 개념도 없어서

그냥 남들과는 조금 다르게 생겼구나

하고 살아왔었죠

그러다 제작년 봄쯤 우연한 계기로

여유증이란 단어를 알게되었고 찾아보다 보니

제가 여유증일 수도 있겠다 싶었네요

여유증을 알고 나서도

아무래도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보니

위험하진 않을까?

 

나이도 서른 중반이 넘었는데

이제와서 굳이 해야할까?

2년 동안 고민을 하다 결국엔 수술을 했는데....

(중략)


오늘은

[카페 여스날]에 올라온

여유증수술 후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더욱 많은 후기와 여유증 관련 꿀팁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menz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