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증수술 후기입니다. (사진 有)

2021. 2. 17. 17:43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여유증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곳,

'여스날'입니다.

여유증수술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

먼저 여유증수술을 받은 분들의

실제 후기를 많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오늘은 이분들을 위해

카페 여스날에 게시된

실제 여유증수술 후기를 공유드립니다.

-----------------------------------------------------------------

처음으로 올리기 좀 부담되서 안올리고 있는데

용기있는 분이 스타트 끊어주셨네ㅋㅋㅋㅋㅋㅋ

↑ 이거 수술전

저는 2급 받았구요 오늘이 딱 25일 된 날이네요

 

↑이거 지금

압박복 자국이 있지만 그래도 상태 좋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수술 직후에 찍은 게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붓기랑 멍만 좀 빠졌지 거의 수술 직후 상태랑 비슷해요

이정도면 여유증 수술 되게 잘된거 아닌가요???

만족하게 나왔고 살은 2킬로 정도 빠진 상태입니다

압박복 입고 양껏 먹으면 힘들어서 자동 다이어트 됨ㅎㅎㅎ

병원은 OOOO에서 했고,

비용은 180 통증은 당일에 좀 아프고 쭉 괜찮았습니다

------------------------------------------------------

어느 정도 도움이 되셨나요?

더욱 많은 여유증수술 후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카페 여스날]을 통해

나보다 먼저 여유증 스트레스에서 해방된 사람들의

수많은 여유증수술 후기를 읽어보세요.

 

카페 여스날 주소 ▶  cafe.naver.com/menzclub